top of page

어버이날, 슈퍼캣이 선물한 행복 한 상자


효도까지 믿고 맡기는 슈퍼캣, 어버이날 서프라이즈 선물이 도착했어요!

슈퍼캣은 슈퍼피플(*슈퍼캣 구성원을 이르는 말)이 업무 외 고민은 넣어둘 수 있게 항상 세심하게 살피고 있답니다.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근무 환경 조성은 물론이거니와, 슈퍼피플이 챙기지 못하고 넘어갈 수 있는 부분에도 도움을 주고,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곤 합니다. 이번에 슈퍼캣의 레이더에 포착된 것은 행사가 많은 가정의 달 5월, 그중에서도 '어버이날'이에요. 어버이날은 바쁘디바쁜 5월에 있는 데다 공휴일도 아닌지라 까딱하면 잊기 쉽고, 부랴부랴 챙기자면 마음이 급해 제대로 된 선물을 마련하기도 어렵죠. 슈퍼피플의 어버이는 슈퍼캣의 어버이. 슈퍼캣은 슈퍼피플을 참된 인재로 키워주신 어버이께 감사의 마음을 듬뿍 담은 '어버이날 서프라이즈 선물'을 댁으로 보내드리기로 했습니다. *슈퍼피플의 부모님 댁 주소를 취합하고(결혼하신 분들은 양가의 주소를 모두 취합했답니다) 정성껏 선물을 준비하느라 바쁘게 움직여주신 피플팀 구성원들께 이 기회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대망의 어버이날 서프라이즈 선물 발송일. 슈퍼캣의 메신저 채널에는 집에 선물이 도착했다는 인증샷이 속속 올라오기 시작했답니다. 슈퍼피플과 어버이들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첫 회사에서 받은 어버이날 선물이라 더욱 기뻐하셨다는 모 슈퍼피플의 부모님께서 보내주신 인증샷! 너무 좋아하시는 표정이 그려지네요. ‘슈퍼캣 알피지’는 모바일 RPG 전문 개발 스튜디오로, 앞으로 선보이게 될 신규 RPG를 개발하는 전초기지 역할을 수행하는 슈퍼캣의 자회사랍니다!


 


동생분이 더 좋아했다는 인증샷, 격한 반응이 인상적인데요. 이 사진을 전해받은 슈퍼피플은 부모님보다 동생이 더 좋아해서 좋으면서도 싫다는 멘트를 남겨주셨어요. 찐 남매 인증입니다!


 


러블리한 어머님께서는 보기만해도 배부르시다며 안먹을거라고 하셨는데요, 그래도 무르기 전에 일찍 드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만족)


 


부모님께 사전 안내없이 서프라이즈로 선물을 보냈던 만큼, 놀라신 부모님들도 있었어요.

장모님: 슈퍼켓은 누구세요? 우리 장모님은 회사 이름을 몰랐어요 ㅠ 하지만 매우 감동했다!

는 후기를 남겨주신 슈퍼피플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이제 자식보다 회사에서 보내주는 선물을 더 좋아한다는 부모님, 슈퍼캣 말고 다른 곳에서도 선물을 받으셨나봐요! 기쁜 마음이 두 배가 되셨겠어요!


 


쿨하게 아무 말씀 없이 사진만 보내주신 어머님, 속으로는 누구보다도 기뻐하고 계셨을겁니다!


 



본인 선물임을 확인하신 뒤 좋아하는 어머님, 확인하자 마자 '너네 회사 짱이다!!'를 날려주시네요. 맛있게 드세요 어머니!


 


사장님 & 김대표(a.k.a 슈퍼캣 대표이사 김영을) 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시는 분들도 계셨답니다. 오른쪽 사진 속 어머님 은 프로필 사진으로도 해놓으신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구슬은 꿰어야 보배, 과일은 먹어야 보배 아니겠어요? 인증샷 후에는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내주신 부모님들도 계셨답니다. (저도 어제 부모님 댁에서 망고와 메론을 함께 먹었다는 T.M.I)


슈퍼캣 덕에 즐거운 일이 생긴다는 슈퍼피플, 작은 선물에도 큰 감동을 받았다는 슈퍼피플의 착한 리뷰들은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내곤 합니다. 슈퍼캣이 전달한 작은 선물 덕에 미소 짓는 5월을 만들고 있다는 슈퍼피플. 앞으로도 슈퍼캣은 그 미소를 위해 항상 세심하게 살필 예정이랍니다. 다음엔,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지금 슈퍼캣과 함께 할 멋진 동료를 찾습니다. 슈퍼캣의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에 공감하신다면 슈퍼캣 커리어에 방문해 보세요.





Comments


bottom of page